Company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의 성공적인 미래를 약속합니다

MOON COMMUNITY

문커뮤니티는 웹호스팅, 가상서버, 그 외 기타 기업용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에 IT기술을 지원하는 IT전문회사입니다.

우리의 슬로건은 For Your Competitiveness(당신의 경쟁력을 위해)입니다.
고객이 문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강력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Our service

채팅서비스Chatting service
자사에서 개발한 채팅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웹에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채팅 서비스를 제공 및 기타 채팅관련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합니다. (문챗 프로그램 저작권등록 제 C-2014-008179호)
다자간 화상통화 서비스Multilateral Video Call Service
자사에서 개발한 웹 화상 프로그램을 통하여 웹에서 간단하게 화상통화 및 화면공유 등 화상회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방송 호스팅Live Broadcast Hosting
실시간 방송/강의/홈쇼핑 등 실시간 방송이 가능한 전용 스트리밍 서버 및 방송 지원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가상서버Virtual Server
전용 하이퍼바이저 시스템으로 완벽히 분리된 환경의 가상서버를 저렴한 임대료에 제공합니다.
웹호스팅Web Hosting
Web Hostinga사용하기 편리하고 보안도 확실한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보수Web Program Development & Maintenance
원하시는 기능과 디자인을 토대로 프로그램을 제작/납품 하며, 필요할 경우 전반적 유지보수를 전담합니다.
모바일 앱 개발(Android/iOS)Mobile App Development
원하시는 기능과 디자인을 토대로 모바일 앱을 제작/납품하며 필요할 경우 마켓 및 앱스토어 심사 대행 및 전반적 유지보수를 전담합니다.
서버 컨설팅 및 관리Server Consulting & Management
사내에 구축해야할 서비스나 네트워크 인프라가 필요 할 경우 컨설팅을 통해 규모에 맞는 합리적인 견적을 드리며 필요시 설치 지원 및 유지보수를 전담합니다.
교육Education
IT 및 아두이노, AI, 코딩관련 교육이 필요할 경우 인력을 파견하여 맞춤교육을 진행합니다. (SW코딩 지도사 1급 민간공인자격 보유, 부산SW마이스터고등학교 전공동아리 산학겸임 교사)

Work process

해당 순서는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대략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실제 작업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견적요청
문커뮤니티에 견적을 요청합니다.
2. 견적 및 일정 조율
대략적인 견적을 답신한 후 미팅 일정을 조율합니다. (견적요청 시 최대한 구체적으로 적어주셔야 추후 견적금액이나 기간의 변동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3. 기획안 검토
전체적인 검토 후 기획안 및 기능을 확정합니다.
4. 계약채결
계약을 체결합니다.
5. 최종 검토 요청
문커뮤니티에서 기획안을 참고하여 최종 기능명세서 및 기획안을 작성 후 검토를 요청합니다.
6. 디자인 작업
확정된 기능명세서 및 기획안을 통해 디자인 작업을 시작합니다.
7. 디자인 시안 컨펌 요청
완성된 디자인 시안에 대한 컨펌을 요청합니다.
8. 프로그램 개발 작업
컨펌 확인 후 제작된 디자인에 프로그램 개발 작업을 시작합니다.
9. 내부 테스트 및 보수
문커뮤니티 자체 내부 테스트 및 보수작업을 시작합니다.
10. 테스트 요청
고객사에 테스트를 요청합니다.
11. 에러 수정 및 재검수
고객사 테스트에서 보고된 에러를 수정하고 재검수를 요청합니다.
12. 완료 및 추후 계획 협의
최종완료 및 유지보수, 고도화(기능추가) 등의 추후 계획을 협의합니다.

FAQ

개발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개발 기간의 경우 프로그램의 기능과 사용규모, 필요 검수기간 등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획서가 상세하게 되어있을 수록 정확한 개발기간의 산출이 가능합니다.

문커뮤니티에서 자체 테스트를 했는데 고객사에게 재테스트를 요청하는 이유가 있나요? (검수중인데 에러가 많아요)

작업자는 고객님께 넘겨드리기 전 많은 검수를 진행합니다. 다만 프로그램이 특정 접근 방식에서 에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모든 특정 패턴을 테스트하기에는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이에 문커뮤니티에서는 자체 테스트 후 한번 더 고객님의 테스트를 요청 드리며
고객님의 사용패턴에서 에러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용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100만원 이하의 소액 작업의 경우 100% 선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이상 견적이 요구되는 작업의 경우 계약금 50%, 작업완료후 잔금 50%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협의에 따라 조절 가능한 부분입니다.
(계좌이체, 카드결제 가능)

검수완료 후 발견된 오탈자, 에러가 있습니다. 검수기간이 지나서 수정이 불가능한가요?

단순 오탈자와 수정한 내역이 없는 기능상의 에러의 경우 협의 된 무상 유지보수기간(계약서 상에 명시) 내에 수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임의로 유지보수기간내에 수정/복제 하셨을 경우 유상처리 혹은 지원거부 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다보니 추가하고 싶은 기능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나요?

기본적으로는 당초 의뢰하셨던 모든 작업이 완료 후 잔금 처리 이후에 추가 기능을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조상 추가기능을 작업단계에서 넣어야 할 경우 추가 계약을 통해 추가 기능분의 계약금을 받은 후 작업 가능합니다.

Contact us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271 한마음타워 3층
303호 310호
대표전화
070-8873-5514
이메일
admin@mooncp.net
주차안내
한마음타워 타워주차장 이용가능 (주차비 무료)
SUV 및 대형차량의 경우 이용불가
타워주차 불가차량의 경우 노상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주차비 유료)